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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&B DIGGING | JAPAN_新時代

1900원 생맥주, 500원 닭튀김 ‘찐’ 로컬을 잡다

2024-02-06

전 세계에는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습니다. 각 국에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알아보고 그들의 숨은 이야기와 경쟁력을 전달합니다. 맥주 한 잔은 1900원, 닭꼬치 하나는 500원 ‘찐’ 로컬 시장에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는 [신지다이_新時代] 이야기입니다.

🔴 이제는 100개 매장이 넘었습니다. 처음엔 너무 저렴해서 다들 의심했죠.

커다란 맥주가 190엔(1,900원), 닭꼬치 50엔(500원)이라고 쓰여진 커다란 간판은 [신지다이]의 상징입니다. 이제는 일본 전역에 100개 이상의 매장이 있지만, 처음 문을 연 2009년에는 사람들은 의심했습니다. '맥주에 물 탄 거 아니야?', '닭튀김이 아니고 다른거 아니야?', '저렇게 팔아서 뭐가 남지?' 아닙니다. 생맥주를 팔고, 인삼을 배합한 제대로 된 닭튀김 입니다.

🔴 “괜찮아, 새로운 시대가 오고 있어, 인생은 도전의 반복이야 힘내“

창업자는 전 축구선수 나오시, 어릴 적 촉망받던 축구선수였던 그는 세계최고의 축구선수가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아무 연고도 없던 브라질로 혼자 떠납니다. 그렇게 최초의 브라질리그 일본인 축구선수가 되 지만 생각만큼 잘 되지 않습니다. “항상 원하는대로 되지 않는다. 그러나 새로운 시대는 온다. 인생은 도전의 반복이야 힘내!" 그는 스스로를 응원합니다. 한 두 개의 매장이 있을 때부터 그의 매장에 써 붙였고 지금까지 모든 매장과 제품에 붙어 있습니다. 그를 닮은 이 매장은 저렴한 메뉴와 함께 그들의 메시지는 경쟁이 치열한 시대를 살아가는 샐러리맨의 많은 지지를 받았습니다.

🔴 로컬고객 95%, 어디서든 웨이팅, 자릿세 내겠다는 고객

상품 퀄리티를 유지하며 낮아진 가성비.. 그리고 가게 곳곳의 공간과 서비스까지. 그들은 정말로 지친 샐러리맨을 위한 음식점이 되기로 합니다. 그렇게 로컬고객이 전체 가게의 95%를 차지합니다. 고객도 가게를 응원합니다. 고객이 3000원(300엔) 자릿세를 내는데 주저하지 않습니다.

🔴 오로지 진심을 판매합니다.

그들의 고유한 경쟁력은 “진심“ 입니다. 단순히 음식만 팔 땐, 음식의 가격만 받을 수 있지만 진심을 팔 땐, 진심의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彼らの固有の競争力は「本気」です。単純に食べ物だけを売る時は、食べ物の値段だけを受け取ることができるが 、本心を売る時は、真心の価格を受け取ることができます。

진심은 언제나 통하기 마련입니다. 시간도 장소도 분야도 초월해서 말이죠. 신지다이, 각자의 분야에서 새로운 시대를 열어보세요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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